건너뛰기 메뉴


서브비쥬얼

공단소개


미션·비전·전략(인재상)

  • MISSION
    관악구민의 복리증진삶의 질 향상에 기여
  • VISION

    고객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1등 공기업

    2023 경영목표 : 고객만족도 93점, 사업수입 130억, 혁신성과평가 90점, 내부고객만족도 90점

  • STRATEGY
    • 고객만족 책임경영
    • 성과중심 효율경영
    • 변화선도 혁신경영
    • 동반성장 상생경영
  • 인재상
    도덕적 윤리의식을 기반으로 구성원 간 조화와 협력을 중시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조직의 변화를 선도하는 고객지향적 인재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인재상
                              	도덕적 윤리의식을 기반으로 구성원 간 조화와 협력을 중시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조직의 변화를 선도하는 고객지향적 인재
                              	淸廉  도덕적 윤리의식을 갖춘 청렴한 인재
				專門  열정을 갖춘 전문적 인재
				挑戰  변화를 선도하는 도전하는 인재 
				協力  조화를 중사하는 협력하는 인재

관악구시설관리공단

관악구 시설관리공단

02-2081-2600~3

관악구민종합체육센터
875-1188
신림체육센터
869-1888
구민운동장
2081-2660
제2구민운동장
2081-2651~2
국사봉체육관
2081-2693
거주자우선주차
2081-2680~83
공영주차장
2081-2670~72
장군봉체육관
2081-2645
청룡산체육관
2081-2695
미성체육관
2081-2643
까치산체육센터
870-7690
선우체육관
2081-2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