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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소통


윤리경영

우리는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주민에게 신뢰받는 지방공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윤리경영헌장으로 제정하고 이를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하나, 우리는 국가 및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역의 발전과 고객의 복리 증진을 위해 공정하고 청렴한 자세로 업무를 수행한다.

하나, 우리는 지방공기업 임직원으로서 관련 범규를 준수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하나, 우리는 이해관계자들과 신뢰·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공동의 번영을 추구한다.

하나, 우리는 지연·혈연·학연·성별 등에 따라 차별대우를 하지 않고 능력과 자질에 따라 공정하게 평가하고 보상한다.

하나, 우리는 임직원 개인의 자율과 창의를 존중하고 능력 향상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인재육성과 함께 자아실현을 지원한다.

하나, 우리는 직무상 취득한 정보를 누설하거나 직무 이외의 목적에 이용하지 아니하고, 직위를 이용하여 사적이익을 추구하지 않는다.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임ㆍ직원 일동

관악구시설관리공단

관악구 시설관리공단

02-2081-2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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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7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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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81-2693
장군봉체육관
2081-2645
청룡산체육관
2081-2695
미성체육관
2081-2643
선우체육관
2081-26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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