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서브비쥬얼

고객소통


소비자 중심경영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임ㆍ직원 일동은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우리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 모두가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는 항상 고객을 섬기는 자세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즉시 개선하여,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존중하여 최대한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가치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사업장에 대해 최적의 시설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고객이 믿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우리는 매년 정기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미비점을 개선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위와 같이 소비자중심경영 정착과 확산을 위하여 소비자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임ㆍ직원 일동

관악구시설관리공단

관악구 시설관리공단

02-2081-2600

관악구민종합체육센터
870-7600
까치산체육센터
870-7690
관악청소년센터
870-7654~55
신림체육센터
2029-4500
조원생활스포츠센터
2029-4590
구민운동장
2081-2660
제2구민운동장
2081-2651~2
국사봉체육관
2081-2693
장군봉체육관
2081-2645
청룡산체육관
2081-2695
미성체육관
2081-2643
선우체육관
2081-2665
거주자우선주차
2081-2680~83
공영주차장
2081-267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