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서브비쥬얼

고객소통


고객제안

고객 여러분으로부터 우리 공단의 발전과 고객의 편의를 위한 제안을 받고자 합니다.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운영에 관한 개선사항이나 창의적인 제안이 있으면 저희 고객제안에 올려주세요.

제안기간

연중상시

응모자격

현재 공단 시설물 이용 고객 또는 이용하고자 하는 주민

제안방법

공단 홈페이지 고객제안 게시판을 통한 온라인 접수 → 해당 사업장(팀) 검토 후 결토결과 7일이내 답변

제안내용

공단 발전과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방안 및 아이디어( 혁신제안 / 성과공유 / 참여예산 )

※ 주민참여예산 사업공모는 "공단소개→주민참여예산→주민참여예산 사업공모제안"으로 가서 공모해주세요.

제안항목 자세히보기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은 제안으로 볼 수 없습니다. 불편사항이나 민원은 ‘고객민원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악구시설관리공단

관악구 시설관리공단

02-2081-2600

관악구민종합체육센터
870-7600
까치산체육센터
870-7690
관악청소년센터
870-7654~55
신림체육센터
2029-4500
조원생활스포츠센터
2029-4590
구민운동장
2081-2660
제2구민운동장
2081-2651~2
국사봉체육관
2081-2693
장군봉체육관
2081-2645
청룡산체육관
2081-2695
미성체육관
2081-2643
선우체육관
2081-2665
거주자우선주차
2081-2680~83
공영주차장
2081-2670~72